마켓오 톡 시리즈 감자톡과 오징어톡

마켓오 톡 시리즈 감자톡 허브솔트맛, 매콤달콤맛과 오징어톡

 

과자를 씹으니 정말 톡! 하고 맛있는 감자소리가 납니다.

마켓오 감자톡은 지난번 마트에 갔다가 발견하여 한 번 먹어보았는데요, 포장지에 과자 모양이 감자깡 같은 느낌이라 그냥 감자 과자겠거니 했습니다. 그런데 먹어보고 오~ 했습니다. 간만에 맘에 드는 과자를 발견하였네요.
과자를 씹으니 정말 톡! 하고 맛있는 감자소리가 납니다. ^^ 아~하 그래서 감자톡이구나...
전 이 과자가 최근에 나온 신제품인 줄알았어요... 그런데 찾아보니 ㅋㅋ 벌써 2년이나 된 제품이었더군요. 

같은 시리즈 제품으로 감자톡(허브솔트맛, 매콤달콤맛)과 오징어톡이 있습니다. 제가 산 제품은 한 봉지에 136g짜리이고, 80g 짜리도 있었습니다. 저는 감자톡 허브솔트맛, 감자톡 매콤달콤맛, 오징어톡 3가지 제품을 한꺼번에 모두 사보았습니다. 시리즈 제품은 역시 비교하며 먹어봐야 제맛이지요.

이 제품은  '재료의 맛 그대로' 본연의 맛을 살린 제품으로 100% 감자전분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다음으로 각각 제품의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감자톡 허브솔트맛

감자톡 허브솔트맛
감자톡 허브솔트맛

'톡! 맛있는 감자소리, 갈아만든 감자의 진한 풍미, 깔끔한 감칠맛 허브솔트' 감자톡 허브솔트맛을 소개하는 3가지 문구 입니다. 원재료 감자 느낌이 물씬 나는 오독오독한 식감의 과자입니다. 정말 씹을 때마다 톡톡소리가 나는 듯합니다. 이름을 참 잘 지은 듯하네요 ^^ 허브솔트 맛, 너무 진하지도 않고, 너무 흐리지도 않은 맛입니다. 

감자톡 허브솔트맛의 영양정보는 100g 당 열량은 476kcal, 나트륨 810mg, 탄수화물 70g, 당류 7g, 지방 20g(포화지방) 9g, 콜레스테롤 10mg, 단백질 4g 입니다. 시즈닝이 솔트라 나트륨 함량이 세가지 제품 중에 가장 높긴하네요. 색상은 세가지 제품 중에 가장 하얗습니다. 

 

감자톡(매콤달콤맛)

감자톡 매콤달콤맛
감자톡 매콤달콤맛

'입맛 돋우는 오도독 톡! 식감, 바다 향 가득한 오징어 풍미 그대로, 간장에 은은한 버터 향이 더해져 기분 좋은 단짠단짠' 감자톡 매콤달콤맛을 소개하는 3가지 문구 입니다.

감자톡 매콤달콤맛의 영양정보는 100g 당 열량은 475kcal, 나트륨 650mg, 탄수화물 72g, 당류 5g, 지방 19g(포화지방) 9g, 콜레스테롤 10mg, 단백질 4g 입니다. 양념 시즈닝 때문에 색상이 가장 빨갛습니다. 색상만으로는 가장 먹음직스럽게 보입니다. 

 

오징어톡

오징어톡
오징어톡

'입맛 돋우는 오도독 톡! 식감, 바다 향 가득한 오징어 풍미 그대로, 간장에 은은한 버터 향이 더해져 기분 좋은 단짠단짠' 오징어톡을 소개하는 3가지 문구 입니다.

오징어톡의 영양정보는 100g 당 열량은 475kcal, 나트륨 740mg, 탄수화물 73g, 당류 8g, 지방 19g(포화지방) 9g, 콜레스테롤 13mg, 단백질 3g 입니다. 콜레스테롤 함량이 세가지 제품 중에 가장 높네요, 오징어라 그런가?? 

 

세가지 비교 샷

감자톡 허브솔트맛, 감자톡 매콤달콤맛, 오징어톡
감자톡 허브솔트맛, 감자톡 매콤달콤맛, 오징어톡


각각 봤을 때는 똑같은 모양이라 약간의 색깔 차이가 있나 싶었는데, 이렇게 세 가지를 같이 놓고 보니까 확연하게 차이가 있네요. 3가지 맛 모두 맛있습니다만, 저는 개인적으로 감자톡 허브솔트맛이 깔끔하니 가장 좋더군요, 기본적으로 매콤달콤 시즈닝 맛을 선호하는 편은 아니어서 그런걸지 몰라요. 오징어톡은 오징어집 과자와 맛이 살짝 비슷한 듯 싶어요. 오징어맛 시즈닝이니 그렇겠지요. 

맥주를 부르는 과자임에는 틀림없는 듯합니다. 한번 뜯으면 멈출수 없는 느낌도 약간 있구요 ^^, 유난히 감자 과자를 좋아하는 탓일 수도 있겠네요. ^^ 아무튼... 맛있습니다. 감자 과자 최고! ㅎㅎ

 

내돈내산 구매인증

감자톡 허브솔트맛, 감자톡 매콤달콤맛, 오징어톡 6개 구매 인증샷
감자톡 허브솔트맛, 감자톡 매콤달콤맛, 오징어톡 6개 구매 인증샷

구매 금액은 6봉에 15,900원으로 136g짜리 각 1봉 당 2,650원으로 구매한 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