삽목 장미허브, 외목대 장미허브 길어진 현황

요즘 장마철인데다가 바람도 엄청부는 바람에 올리브를비롯하여 유칼립투스, 마오리소포라 등 모두들 베란다로 피신상태입니다. 바람이 너무 심하게 불어 집에 없는 동안 무슨일이라도 있을까봐 창문도 못열어주고 햇빛은 거의 못보는 상황입니다. 덥고 눅눅하고 습하고 정말 힘든 날씨네요.

비가오든지 바람이 불던지 햇빛이 나던지 나는 내 갈길가련다. 우리집 장미허브는 열심히 순따기 해 준 부분에 귀옆게 새잎이 계속 올라오는중입니다.



22년 06월 23일의 장미허브 모습입니다. 분명히 지지대 끝이 장미허브 꼭대기보다 위쪽으로 나와있었어요.
그간 너무 변화가 없어서 그만 크려나 했는데 이게 웬일 인가요?

22.06.23

 

22년 06월 29일, 모습입니다. 6일동안 키크는데 집중했나봅니다. 지지대보다 2cm 쯤 커졌네요.
살도 쫌 찐 것 같죠? 홀쭉이 핫도그 수형에서 너무 오래 멈춰 있어서 여기까지가 끝인 줄 알았는데 갑자기 크기시작합니다. 순따기 효과인가요? 조만간 동글이 만들 수 있겠다싶네요. 식물은 역시 기다림이 최고인가요?

22.06.29 키크고 있는 장미허브

 

장미허브 키우기 관련 글

 

허브아닌 장미허브, 외목대 만들기 도전

 

허브아닌 장미허브, 외목대 만들기 도전

힐링이 필요해, 너의 향기를 사랑해, 장미허브 장미꽃 모양의 향기로운, 하지만 허브는 아닌 다육이 비슷한 하지만 물은 다육이보다 많이 먹는 귀여운 식물이 장미허브이다. 다육이처럼 잎꽂이

andsecondly.tistory.com

외목대 장미허브 츄파춥스 만들기 시작

 

외목대 장미허브 츄파춥스 만들기 시작

츄파춥스 장미허브 만들기 어쨌든 장미허브를 외목대로 만들어 놨고, 키도 얼추 컸고 핫도그 수형에서 가지가 좀 여러 개 나와서 길어지고 풍성해지면 동그랗게 만들어지지 않을까 싶어 도전을

andsecondly.tistory.com

장미허브, 미나리 그리고 방울토마토 근황

 

장미허브, 미나리 그리고 방울토마토 근황

비가 많이 온다. 드디어 장마가 시작인 것인가? 폭우가 쏟아지는 듯 하다가 싹 그쳤다가 또 쏟아지고 참 요상하게 비오는 하루다. 베란다 밖 거치대에 올리브 나무를 내놨다가 비를 쫄딱 맞았다.

andsecondly.tistory.com